fullscreen

만취동호회 9월 모임 🍰

선선한 가을바람이 불어 만나기 더 좋아진 어느 날, 9월 모임

만화동호회의 2019년 아홉 번째 모임이자 19번째 모임을 언제나 그랬듯 놀숲 송파구청점에서 가졌습니다 😊
이번 모임에는 7명의 회원들과 함께하였습니다.
(신예진 책임, 황선희 책임, 박승준 대리, 장인지 대리, 김기준 주임, 김동혁 주임, 신재환 사원)

9월은 추석 연휴와 워크샵 등 여러모로 다들 일정이 바쁠 것 같아 처음으로 빠른데이 날에 모였습니다.

이날 엘롯데 운영에 근무 중이신 신예진 책임님의 단짝인 황선희 책임님이 가입하였습니다.
잠시 외출하셨다가 재입사하신 황선희 책임님, 항상 어디서나 밝은 책임님의 활약을 기대합니다! 🙏🏻

 

오랜만에 참석한 김기준 주임, 열심히 만화책을 읽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네요. (입가에 미소가 보이는 건 기분 탓일까요 🤣)

 

이번 게임의 승자는 누구였을지 궁금한 다빈치 코드!
그동안 다빈치 코드 게임을 여러 번 하였지만, 이날에서야 진정한 게임 룰을 알게 되어
전보다 더욱더 재밌고 흥미진진한 게임을 했다고 하네요~ (그동안 잘 모르고 재밌어했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난 튼튼한 팔뚝💪🏻으로 패를 섞고 있는 재환씨와 처음 다빈치 코드를 해봤지만, 누구보다 잘하는 동혁 주임님 😃

 

가을 하면 생각나는 전어와 대하구이, 저희의 모토인 제철 음식!
이번 모임의 저녁 식사는 해산물과 숙성 회가 맛있다고 소문난 ‘회초리’라는 식당을 갔습니다.
(주문이 안 되는 메뉴가 몇 개 있었고 가격에 비해 양이 너무 적어 추천을 드리진 않습니다 ㅠㅠ)

 

광어와 우럭 그리고 전어, 새우구이를 먹었는데요
이곳의 전어는 숙성된 느낌이었습니다. 아주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전어 🐟
음식들은 참 맛있었지만 혈기왕성한 우리의 위를 만족시키기에는 조금 아쉬운 양이었습니다 😥😥😥



 

신규 가입하신 황선희 책임님~너무 반갑습니다 😆 시원하게 Cheers!
선희 책임님네 냉동실에는 전복이 많다고 하던데…….(다음번 모임에 아이스박스 하나 챙겨가야겠어요 😜)

 

기준 주임님은 이번에 신규 창설된 풋살 동호회에 총무 직책을 맡게 됐다고 합니다!
그래도 저희 만화 동호회를 잊지 말고 자주 얼굴 봐요 😂

 

1차를 끝내고 얼마 전 생일이었던 재환씨의 생일을 축하해주기 위해 케이크🍰를 준비했습니다.
최근에 라식 수술을 해 금주 기간인 기준 주임님은 아쉽게 1차만 하고 헤어지게 되어 기준 주임님이 대표로 케이크 증정식을 하였습니다.
이미 지났지만, 다시 한번 생일 축하해요. 재환씨🎉🎉🎉

 

2차로 방문한 ‘가나자와’라는 이자카야. 이곳은 미식가인 신예진 책임님이 찾아낸 오뎅탕 맛집이었습니다.
하지만 오뎅탕보다는 기본 안주로 나오는 떡볶이를 다들 엄청나게 많이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떡볶이 킬러 김인호 대리, 다음번에는 꼭 참석해서 먹도록 해요)


 

조촐하게 케이크에 초도 꽂아주고, 의도치 않게 재환씨의 나이가 공개되었네요 (너무 동안이에요 그쵸)


 

다들 행복해 보이는 얼굴이 참 보기 좋네요 😊 (유독 인지 대리가 세상에서 제일 행복해 보이네요)
생각보다 많은 인원이 참석하지 못해 아쉬웠지만, 이날 정말 다들 기분 좋게 많이 웃고 많이 먹었어요.
빠른데이라 오래오래 먹고도 다들 막차를 타고 귀가했답니다 ✌🏻

소소하게 오순도순 모이는 것도 너무 좋은 만화 동호회입니다.
10월 모임은 조금 특별하게 보내자는 의견이 나왔습니다 😉 (과연 이행될지는 모르겠지만)

10월 모임이 기대되네요.
행복해서 웃는 게 아니라 웃어서 행복한 거라고 합니다.

회원 여러분 모두 행복하세욥! ༼♥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