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취동호회, 2020년 첫 모임
만화 동호회의 2020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작년 한 해 동안 어느 동호회보다 재밌게 즐긴만큼 올해도 다 같이 즐기는 2020년이 되기로 해요 🙏🏻
2020년 1월 새해 첫 모임은 만화책과 먹거리가 공존하는 잠실역 방이동에서 진행했어요.
이날은 총 12명의 회원님이 참석해 주셨어요~
(황선희책임, 신예진책임, 김인호대리, 박승준대리, 장인지대리, 김선영대리, 이재희대리, 홍순영주임, 정근중주임, 강소윤주임, 정주현사원, 신재환사원)
최근 정주현 사원의 추천으로 신규 입사하신 강소윤 주임님이 새해 만화동호회의 첫 신규 회원으로 가입했어요!🤗
반가워요 소윤 주임님~~! 앞으로 자주 얼굴 보길 바래요😉💛 이로써 만화동호회는 회원 수 20명을 달성했습니다!!!! 👏🏻👏🏻👏🏻
이번 모임의 시작은 진중한 독서의 시간. 작년 강원도 여행 이후 2달 만에 만나는 거지만, 안부보다는 만화책에 열중하는 모습 보기 좋네요.
모두가 오해하고 계시지만, 저희는 만화를 좋아하는 동호회랍니다 🤣🤣🤣
롯데ON 구축 식구들은 이날 열심히 배포와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만화책은 PASS 하게 되었습니다….😥
2월엔 좀 더 여유 있는 모습으로 볼 수 있길 바래요!
마음의 지식을 채운 뒤, 위장을 채우기 위해 ‘인계동 껍데기’라는 식당으로 향했습니다. 요즘 핫한 뉴트로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고깃집이에요 🤟🏻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잠실 식구들 저기로 달려가세요 🏃🏻♂️🏃🏻♀️🏃🏻♂️🏃🏻♀️)
이게 얼마 만인지, 오랜만에 근중 주임과 순영 주임의 얼굴이 보이네요~곧 두분 다 진급 예정이죠? (한턱낼 것을 기대하며💚)
이 집의 시그니처 메뉴인 벌집 껍데기!!!!!!!!!!! (이 집 이거 먹으러 가는 겁니다) 직접 구워주셔서 그런지 더 맛있네요~
이날 원래 10명의 회원님이 참석할 것으로 생각하고 예약을 했는데
예진 책임님과 선희 책임님의 뒤늦은 합류로 12명의 인원이 두 테이블에 옹기종기 찰싹 붙어서 모여서 먹었어요
아주 매우 Vㅔ리 보기 좋네요 🤞🏻
누가 무슨 얘기를 했길래 이렇게 다들 해맑게 웃고 있는 걸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억나시는분~~~?
옹기종기 1차 자리를 마무리하고 2차로는 오징어🦑 청춘집, 3차로는 맥주🍻를 달렸는데 (!!!)
너무 흥이 넘친 나머지 아무도 사진을 찍어두신 분이 없어서 그날의 추억은 회원님들의 가슴에만 묻어둘게요….
(2월부터는 흥을 조금 묻어두고 추억을 기록하는데 좀 더 집중할게요 😉)
이날 2차부터는 eBI 그룹 팀장이신 정윤호 팀장님이 깜짝 방문을 해주셨어요!
만화동호회 회원님들에게 좋은 얘기와 고민 상담을 해주시고 3차까지 동행하여 회원님들을 위해 3차를 시-원하게 쏘셨어요!!!!!
역시 팀장님은 사랑이십니다…..💗
(혹시 회사의 사우들을 많이 뵙고 싶으신 분들 계시면, 회장님에게 게스트 신청해주세요! 이번 기회를 통해 좋은 선례가 하나 탄생한 것 같네요😀)
롯데ON 구축 프로젝트가 잘 마무리되길 만화동호회가 항상 응원할께요🙏🏻
(Feat. 사진 동호회)
늦었지만 2020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즐겁고 행복한 일만 있길 바랄게요!
회원 여러분 모두 행복하세욥! ༼♥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