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llscreen

풋살동호회 9월모임⚽

멋진 빨간 노을과 함께 첫 모임을 가진 9월!

풋살동호회의 정식적인 첫 모임을 가졌습니다!!! 와~~~
모임은 총 10명의 회원들과 함께 하였습니다.
(김정훈팀장, 박병열매니저, 고민환책임, 정철환대리, 김기준주임, 김재홍주임, 이철행주임, 오형준주임, 박정범사원, 이상협사원)

동호회가 생기고 나서 처음으로 같이 공을 차게 된 김정훈 팀장님, 이철행 주임님! 환영합니다😀

옆 구장에서는 미래의 이강인이 많이 있었습니다

 

박병열 매니저님의 행복한 미소보이시나요? 모두 즐겁게 즐기다 갈 수 있는 풋살동호회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회원들이 각기 다른 사이트에 퍼져있다보니 간단하게 소개하는 시간도 가져봤습니다.(반갑습니다 잘부탁드려요)

 

비공식적인 모임 이후 한 달 만에 모여서그런가 모두들 체력이 더 좋아졌어요(아무도 쥐나지 않은 적은 처음인거 같네요😅)

특히 이 날은 처음으로 참가한 김정훈 팀장님과 이철행 주임님의 돋보이는 실력을 볼 수 있었습니다.

김정훈 팀장님의 체력👍  이철행 주임님의 골결정력👍

앞으로도 많이 보여주세요!

 

살짝 아쉬웠던건, 전 인원이 경기에 뛰다보니 경기에 대한 사진이 없네요..

다음엔 박승준대리님과 이정식 사원, 윤성원 사원도 같이 참여하면 가능할 것 같습니다^^

 

 

단체사진을 찍기위해 휴대폰을 이리저리 찍다보니 느낌있는 사진이 나왔네요(저만의 생각일까요)

그리고 잘보이진 않지만 분홍색 유니폼을 입고있는 이상협 사원의 유니폼과 신발을 모두 탐냈습니다.

 


결국 풋살 사장님께 부탁하여 단체 사진을 찍었습니다.(다음부터는 삼각대도 고려해 봐야겠어요)

 

풋살 후에 따뜻한 물로 샤워를 하고 근처 편의점에서 간단하게 맥주를 한 잔을 했습니다.🍻

동호회 신설 이후 첫 모임이다보니 앞으로 동호회에 필요한 내용에 대해 의미있는 대화를 나눈 시간이 되었습니다.

퇴근 이후에 경기를 하다보니 시간이 많이 늦어져서 같이 이야기를 나눌 시간이 없어서 아쉬웠지만

다음엔 더 많은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겠죠?

 

10월 모임에도 모두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만나요~

화이팅!!!!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