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llscreen

만취동호회 여름 이야기 at 강남

7월 만취동호회 근황

 

7월 만취동호회 모임은 강남에 있는 만화카페 놀숲에서 하였습니다!
방문해 보시면 알겠지만 학생들보다는 젊은 직장인들이 많은 만화카페입니다.
바쁜 일상에 지친 어른들이 힐링하기 좋은 공간으로 많은 이들이 만화카페를 찾고 있습니다.

 

놀숲은 체인점으로 여러 곳이 있지만, 저희가 방문한 곳은 강남교보타워점으로 강남과 신논현 사이에 있답니다.
(자세한 위치는 아래 이미지와 URL을 참고해주세요. http://naver.me/xsrQYkui

 

 

대부분의 만화카페들은 이렇게 신발을 넣을 수 있는 신발장들이 있습니다.
신발장 안에는 카페 내부에서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실내화가 있어서 갈아 신고 입장 하시면 됩니다.

 

 

놀숲에는 만화책을 읽을 수 있는 여러 공간들이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많은 사람이 없었지만 저녁을 먹으러 나갈 때는 웨이팅까지 있었으니 참고 바랍니다.

 

 

놀숲은 아래와 같이 다양한 요금제가 있습니다. 음료는 3천 원부터 시작하니 만화+음료 요금제로 선택하는 게 이득이겠죠~~?
또한, 여러 가지 간식거리와 보드게임도 준비되어 있으니 만화책을 보다 쉬는 사람들끼리 보드게임을 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만화카페 놀숲에는 정말 여러 가지 온갖 만화책들이 있답니다.
(평소 보고 싶은 만화책은 컴퓨터를 이용해서 찾을 수 있다는 점은 안 비밀 ₍ఠ ͜ఠ₎)

 

만화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천국 같은 곳이랍니다~~~~! (미생은 직장인 필독 독서라는데  ͡° ͜ʖ ͡°)

 

 

 

 

 

 

신중히 만화책을 고르고 있는 홍순영 주임과 박슬기 대리가 보이네요~

 

 

 

 

원하는 토굴에 1인 or 2인씩 편하게 누워서 음료와 함께 만화책을 감상하는 모습입니다. 보기만해도 평화롭고 힐링이 되지 않나요?

힐링을 원하는자 만취동호회로 오세요~~~!

 

방기정 수석님은 이날 ‘한낮의 유성’ 이라는 만화책을 봤는데, 끝까지 보지 못해 다음날 자택 주변에 있는 만화카페를 방문해서 읽으셨다고 합니다.

역시 우리 회원님들의 만화에 대한 열정은 최고입니다! (・´з`・)♥

 

마음의 양식을 충분히 채웠으니 다음은 배를 든든히 채우로 갈 차례입니다 !!!
신논현역 3번 출구 주변에 있는 김선생 조개찜으로 갔습니다. (http://naver.me/G1tf38fy) 만화카페 놀숲에서는 10분 정도 걸린답니다.

 

 

배진홍 사원은 사실 다리가 없는 생물은 잘 먹지 못하지만, 이곳은 갈비찜도 있답니다!

위는 조개찜, 아래는조갈찜으로 조갈찜에는 조개찜 + 갈비가 포함되어 있답니다.
역시 해산물에는 시원한 맥주가 제격이지요ㅋㅋㅋㅋ 먹느라 정신없어서 사진을 찍지는 못했지만, 해산물을 다 건져 먹으면 소고기 샤브샤브가 서비스로 옵니다.
국물에는 청양고추가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칼칼하고, 해물 덕분에 시원한 맛이 납니다~ 해물 육수에 샤브샤브 고기를 살짝 담그고 소주 한 잔 먹으면 크, 소리가 절로 나오지요.

행복한 모습의 회원 여러분, 다들 눈에 웃음기가 가득가득합니다 ♥

 

   

2차로는 강남역 인근에 있는 이자카야에 갔습니다! 소주와 달리 달달한 사케에 술이 술술 넘어갔습니다.
처음에는 조금 어색했지만 공통된 회사생활 얘기와 일 얘기, 일상적인 얘기들을 통해 점점 더 친해지고 가까워지는 느낌이네요.
(3차로 노래방을 가서 신나게 놀았지만 아쉽게 사진이 없네요ㅠㅠ 찬조해주신 방기정 수석님에게 무한한 감사를 표합니다♡)

 

다음 8월 모임을 기약하며, 회원 여러분 모두 행복하세요  ^____^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