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llscreen

EC Trend Report : 20개의 깔끔하고 미니멀한 이커머스 디자인

이커머스는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에게 편리함을 주는 산업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보이고 있다.

상인들은 점포 전체가 아닌 웹사이트만을 관리하면 되고, 구매자들은 집을 떠나지 않고서도 물건을 살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이 잊지 말아야 할 사항이 있다. 바로 온라인 매장을 만들 때 실제 매장과 같은 방법으로 접근하는 것이다. 그리고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 생각해 보는 것도 중요하다.

과도하게 정보를 채우거나 혼란한 네비게이션 사용은 방문자가 사이트에서 이탈하게끔 만들며 퀄리티가 좋은 상품 사진과 깔끔한 레이아웃은 고객을 사이트에 머물게 한다. 당신의 이커머스 사이트의 성공은 기능뿐만 아니라 매력적이고 전문적인 모습에 의존하고 있다.

아래에는 미적 디자인을 강조한 20개의 이커머스 사이트가 있다.

각각 자신만의 브랜드를 반영하는 방법은 다르지만, 그들은 확실한 특성을 가지고 있다. 이는 미묘한 배경 텍스츄어와 색상, 매력적인 타이포그래피, 창의적인 레이아웃, 여백과 퀄리티가 좋은 형상화 이미지 등이다. 이것은 아름다운 미니멀리즘 디자인의 결과이다.

01. Shoe Guru

02. The Few Gallery

03. My Own Bike

04. Tatchies

05. Noon Style

06. Spyder

07. Hunter’s Wine Shop

08. Hard Graft

09. Soho Fixed

10. Habitat Footwear

11. VonDutch

12. Wire & Twine

13. Storyville Coffee

14. Famous 4th Street Cookie

15. Converse

16. Winestore

17. Tinkering Monkey

18. Blik

19. Narwhal Co.

20. Inkefx

여러분이 앞서 소개한 20개의 사이트에서 트랜드를 읽을 수 있었다면 화려한 디자인 요소 없이도 스스로 인상적인 느낌을 주는 형상화 된 이미지를 볼 수 있을 것이다.

또한 복잡한 랜딩페이지 없이도 다수의 상품은 분류되며 상품을 강조하기 위해 불필요하게 화려한 배경을 사용하지 않는다.

퀄리티가 좋은 상품 사진은 사용자에게 만질 수 있는 경험 대신 강한 시각효과를 준다. 심플함은 이커머스 웹사이트를 표현할 때 효과적이다. 어떤 온라인 구매자도 이러한 종류의 사이트를 좋아하며 더 보고 싶어한다.

당신은 아마 사이트를 점포로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검색, 장바구니 아이콘, call-to-action, 결제 시스템을 인지 했을지도 모른다. 기능은 이커머스 디자인의 절반을 차지한다. 좋은 사용성이 없다면 당신의 사이트는 나쁜 사용자 경험으로부터 고통을 받을 것이다.

당신이 시각적인 창의성보다 백엔드 디자인에 집중하고 싶다면 당신이 필요로 하는 이커머스 서비스가 있다. 앞서 소개한 20개의 사례를 통해 당신이 깔끔하고 미니멀리즘한 이커머스 디자인을 위한 영감을 얻었다면 당신은 성공하게 될 것이다.

 

 

 

 

 
다운받기 : [2013.01]SYS4U_EC_Trend_Report_20130327-03

 

 

※ 본 문서는 (주)시스포유아이앤씨가 제작한 문건으로 일체의 저작권은 (주)시스포유아이앤씨에 귀속됩니다. 본 문서의 무단 전재와 복제를 금지하며, 본 문서의 일부 또는 전부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주)시스포유아이앤씨의 사전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 2013 SYS4U I&C All rights reserved.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