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llscreen

UIX Unit 스터디자료 : 2012 UX 디자인 트랜드 분석 Part3

시스포유아이앤씨는 기업의 전문성 강화 및 조직의 역량강화를 위하여 ‘전문가 UNIT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문가 Unit 관련 자세한 내용 보기 클릭)

‘전문가 UNIT’이란 임직원 개개인의 업무전문성과 적성을 고려하여 구성한 수평적 조직으로서, 시시각각 변화하는 IT산업환경 속에서 ‘e-Commerce 솔루션 및 업무에 대한 전문성’을 확보하기 위한 스터디 및 정기적인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해당 자료는 이런 전문가 UNIT 중 ‘UIX Unit’(e-Commerce를 중심으로 프론트, 백오피스에 걸쳐 이용자에게 최적의 사용성과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획, 디자인, 퍼블리싱에 대한 고민과 노력을 하고 있는 Unit)에서 쇼핑몰 사이트를 통해 UX 디자인 트랜드에 대하여 스터디한 자료입니다.

 

목차

I. 쇼핑몰 트랜드 분석
1. 각 쇼핑몰 웹사이트의 장단점
1) 롯데아이몰
2) 롯데닷컴
3) 롯데백화점
4) 롯데슈퍼
5) CJ Mall
6) AK Mall
7) GS Shop
8) H Mall
9) 신세계
10) 이마트

2. 각 쇼핑몰 모바일 사이트의 장단점
1) 롯데아이몰
2) 롯데닷컴
3) 롯데백화점
4) CJ Mall
5) AK Mall
6) GS Shop
7) H Mall
8) 신세계
9) 이마트

II. 결론
1. 결론

 

 

※ 본 문서는 (주)시스포유아이앤씨가 제작한 문건으로 일체의 저작권은 (주)시스포유아이앤씨에 귀속됩니다. 본 문서의 무단 전재와 복제를 금지하며, 본 문서의 일부 또는 전부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주)시스포유아이앤씨의 사전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 2013 SYS4U I&C All rights reserved.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