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첫 모임을 가졌습니다.
새해를 맞아 멋진 공연을 보려하였는데 마땅한 공연이 없어서 요즘 이슈로 뜨고있는 강남 1970을 보러가기로 정했습니다.
영화를 보게 되면 영화시간에 맞춰 스케줄을 조정해야 하기 때문에 날짜를 잡는데 어려움이 있네요.
이번 모임 날짜가 다른 모임들과 겹쳐 많은 인원이 참석을 못했네요. 아쉽고 죄송합니다. ^^!
다음 모임은 좀 일찍 공지를 드려 많은 인원이 참석 할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모임장소는 코엑스메가박스스위트룸이었습니다.
최고의 영화관이죠 ^^
메가박스가리뉴얼하면서 영화포스터를 정말 멋지게 만들었네요
줄거리..
저 포스터만 봐도 영화의 내용을 대충 짐작하실수 있겠죠!!
1970년대 강남 부동산 개발을 앞두고 정치권의 비자금 조성을 위한 땅투기를 건달들의 시선으로 본 영화인데요.
고아원에서 만나 친형제처럼 지내는 두 남자이민우와 김래원이 가난함을 벗어나기 위해 건달의 길을 선택하게 되지만 형인 김래원은 조직의 보스가 되기 위한 길로 동생인 이민호는 조직을 키우기보다는 부동산에 많은 관심을 가지면서 자신의 땅을 가지겠다는 꿈을 가지고 각자의 목표를 위해 처절한 싸움의 연속인 건달의 생활을 계속 하며 조직의 보스에 올라서지만 모든 것은 당시 최고 권력기관인 중앙정보부의 시나리오 였던것 땅투기로 비자금이 조성 되었다는것이 밝혀지면 안되기 때문에 중앙정보부에 의해 두형제는 비참하게 삶을 마무리 하게 됩니다.
죽고 죽이는 개미 목숨의 헐리우드식 건달액션 그리고 더 화려한 정사씬은 하루 부담없이 즐기기에 괜찮은 영화인거 같습니다. 부담없이뒤끝없이 보는 영화인거 같습니다.
이번모임의장소인 코엑스메가박스스위트룸은 우리나라 최고의 시설을 자랑합니다.
아늑하고 편안하게 그리고 럭셔리하게 영화를 관람할수 있는데요
저희 컬처클럽 멤버들의 영화보는럭셔리한 모습 어떠세요
멋지지 않나요??
부러우시면 지금 바로 컬쳐클럽에 가입하세요. ㅎㅎㅎ
즐거운 영화관람후코엑스버거비에서 수제 햄버거와 시원한 맥주로 모임을 마무리했습니다.
전철 막차시간에 늦을까 정신없이 먹느라 맛있게 먹는 회원들의 사진을 못찍었네요.
그래도 버거비의 맛있는 햄버거의 사진은 찍어서 살짝 보여드립니다.
다음에는 더 즐거운 컬쳐모임이 되도록 알차게 준비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