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01.20 일
볼링 치면서 가볍게 맥주를 즐길 수 있는 Rock 볼링장에서 동호회 창단 겸 첫 모임을 가졌습니다. 테이블 정리를 하고 찍을 걸 그랬나요? ^^;;;
강덕래 회장님께서 직접 볼링동호회의 목적과 취지에 대한 간단한 설명 후 본격적인 게임에 들어가보았습니다. 열의에 가득 찬 모습이 손짓으로 그대로 전해지네요.
구쥬리, 생각보다 잘 굴러 갑니다. 하이톤의 그녀의 즐거운 목소리가 볼링장의 음악 소리와 잘 어울렸어요~ 즐거운 게임은 계속 됩니다.
한버들, 늘 폭력적이죠.. 찍다가 맞네요.. ^^;; 볼링 초보. 맘먹은 대로 잘 안 되나 봅니다. 때리는 강도가 점점 세졌다는…
고인지 책임.. 파이팅 넘치죠. 감 잡았다는 말 이후로 ^^;; 연속된 실수 후에 진짜로 감을 잡았는지 빵빵빵~ 핀이 아주 잘 넘어지네요.
김현정 책임.. 이날의 컨디션이 좋지 않으셨는지 예상대로 게임이 이루어지질 않았어요. 다음 모임엔 원래의 실력을 보여주세요~ 찡긋~
강덕래 책임.. 진지함과 파워로 따지면 이날 모임에서 최고봉~ 동영상 까지 찍어가며 자신의 잘못된 점을 고쳐가는 모습에 감동감동~ 다음 모임 때에는 파워와 실력을 겸비한 회장의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점수는 다들 비슷비슷 합니다. 실력이 점수에 비례하지 않아요. ㅋㅋ 누구 누구의 점수인지는 굳이 밝히지 않겠습니다. 위에 사진들을 보면 대충 유추는 가능하겠죠?
Rock 볼링장 특성상 조명과 신나는 음악 소리 때문에 점수가 많이 나오지 않는다는 기타 의견들은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가볍게 얘길 나누면서 첫 모임은 성공리에 마치게 되었습니다. 두 번째 모임에는 더 발전된 모습으로 만나게 되길 바라겠습니다.
Rock 볼링장이 궁금하지 않으세요? 언제나 활짝 열려있으니 궁금한 점이 있으면 언제든 말씀해주세요. 강덕래 회장님의 메신저 아이디를 두 번 클릭하시면 됩니다.~
※ 지금까지 볼링동호회 회장 강덕래 책임이었습니다~!!
역시 간지 볼링멤버
좀 더 실력을 향상시킬수 있는 볼링장을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_-)(_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