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계훈련 시작!

11월 말부터 에끌리앙스는 동계훈련을 시작하였습니다.

비록 추운날씨지만 모두들 내년에 참가하게될 리그를 위해 월 3회 주말연습을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모두들 춥고 힘들지만 리그에서 재미있는 경기를 하기 위해 빡센 훈련을 시작하였습니다.

모두들 시작 전 몸 풀기부터 하고있습니다… 몸 풀기하다가 모두 지쳐 쓰러지면 안되요…

간단하지만 모두 헉헉거리는 준비운동, 스트레칭 후 바로 파워 펑고 수비연습을 시작하였습니다.
실수없이 연속 5번 수비하는게 목표인데요. 잡을때까지 합니다… 공을 30~40개도 넘개 던져서 성공한 선수도 있다는…

모두들 내 차례가 안오기를 기다리고있네요… 코치가 차라리 지쳐 쓰러지길 바랄뿐…ㅋㅋㅋㅋ

하지만 모두의 차례는 돌아와 다들 시작부터 진이 다 빠지기 시작하는데요…

결국 한 명씩 쓰러지기 시작하는데요… 과연 이 대자의 표본을 보여주는 사람은… 누굴까요…?

자비란 없다… 다들 성공할때까지 하는겁니다!!!

다들 거품물고 쓰러져가는데… 코치님의 송구는 끝없이 날아오고 있습니다…
성공 후 이미 지쳐서 앉아있는 선수들… 다들 연습중인데 일어나시죠 ?!

히힛 나는 성공했지롱 ~ ! ㅋㅋ 하고 신나서 자리로 가버리는… 김태경대리 입니다.
다들 실수 2~3번은 기본이지만 역시 에이스라 그냥 다 받아주고 퇴장…

다들 송구 연습이 끝난 후 이제 바로 배팅연습인데요…

배팅 자세 불량으로 우유상자 밟고 배팅 하는 백승석군…
승석씨의 주특기인 사이클링히트, 멀티히트를 아직 코치님이 못보셨나보네요…후후

짜세? 좀 나오는 투수, 타율도 놓치고 싶지 않은 성준모 대리입니다. 배팅 자세가 아주 여유롭네요.

그리고…

도끼질 준비중이신 나까마 도 선생님… 오늘도 야구패션리더 답게 처음보는 옷들로 코디하셨네요…
역시 사회인 야구계 부르주아입니다….

포수지망생 김태경 대리입니다. 어쩌다가 입게 된 포수장비가…너무 잘 어울리고…너무 잘하고…
그냥 너무 포수 같아서… 포수가 될 수도 있겠네요!! ㅋㅋㅋ

마지막으로 드디어 짜세가 교정된 백승석군! 내년 리그엔 꼭 싸이클링히트 성공해주길 바라면서!

내년에도 에끌리앙스는 항상 화이팅입니다~~~!!

 

 

※ 지금까지 ECLIANS의 손성관이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