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에 한 번! 즐거운 당구장 모임~!!

이번 모임은 이전 모임과 마찬가지로 롯데홈쇼핑 근처에 있는 마이큐 당구장에서 모임을 가졌습니다.

이번 모임에는 임성현 팀장님께서 참석해주셔서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그런데, 사진은 없네요. 제가 너무 늦게 와서, 사진을 못 찍어 드렸어요.
다음 번 모임에 참석하시면 제가 제일 크게 올리겠습니다.

오늘 저녁에 많은 동호회 회원들이 업무가 많은 관계로 늦게 오셨습니다. 하지만 늘 일찍 오셔서 열심히 당구동호회 본연의 자세로 임하시는 우리 정윤호 수석님, 최중호 수석님, 조재춘 책임님, 정우진 주임님. 이번 당구 대회에서 우승하시기를 바랍니다. ~~^^~~

우리 이광진 사원은 왜 늦게 온 걸까요? 일이 많은 것일까요? 어쨌든 열심히 당구에 몰입하고 있네요.

양승철 팀장님께서 본사로 복귀를 하셨지만, 대신 롯데홈쇼핑에 방기정 책임 및 이광진 사원 등 인원이 더 늘어 동호회 모임은 한 동안 또 롯데홈쇼핑 주위에서 할 듯 합니다.
동호회 모임을 하면서, 참으로 궁금한 게, 우리 동호회원 중 몇 명의 회원들은 사진 찍는 것을 왜 이리도 싫어하는 건지. 아니면, 빼는 걸까요???
자꾸 장은선 주임과 방기정 책임이 사진을 찍으면 도망가고 움직이고 숨고 해서, 건질 수 있는 사진이 없었습니다. ㅡ.ㅡ;

오늘은 뒤풀이로 당구장 1층에 있는 한우암소정육점 식당에 갔습니다.
당구동호회 모임이 있을 때, 연속 3번을 간 단골손님이라, 좋은 서비스와 좋은 육질의 고기를 맛볼 수 있었습니다. 또 즐거운 모임을 갖고, 서로 많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좋은 자리였습니다.

 

※ 지금까지 당구동호회 회장 오승현 책임이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