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llscreen

EC Trend Report : 국제적인 온라인 고가 상품 거래의 급증

고가 상품 거래 25% 증가

2012년 10월 Bain & Company 비즈니스 컨설팅회사에서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글로벌 경제 상황에 대한 우려에도 불구하고 고가 상품에 대한 사람들의 욕구는 여전하다고 한다. 사실상 고가 상품의 총 수요는 2012년에 10% 성장하였다고 추정되었으며, 매출은 전세계적으로 매우 호조를 보였다.

중국을 포함하여 아시아 태평양지역에서의 성장은 18% 정도 매출이 오른 것과 같이 매우 가파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남성 역시 세계 고가 상품 시장에서 구입 추정 41%를 차지하고 있다고 조사되었다.

고가 상품 판매량은 2012년에 강한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되었다. 이는 온라인 전문 판매자들, 백화점 쇼핑몰, 브랜드 온라인 매장간의 경쟁으로 인한 것이었다.
온라인으로 고가 상품을 구매하는 개인 별 금액은 2012년 25% 증가 하였으며, 2010년 이후로 매년 비슷하게 유지되고 있다.

할인 가격으로 상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소매점은 전체 매출 증가 부분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됐다.그리고 일반 가격으로 판매되는 상품은 2012년 온라인 고가 상품의 67%를 차지하고 있다고 예상되며, 전체 매출의 할인 상품 판매가 나머지 33%를 차지하고 있다. 2009년에는 할인된 고가 상품 소매 시장이 25%를 차지하고 있었다.

구매자들은 여전히 고가 상품 시장 성장에 도움을 주고 있다. Worldwide Business Research와 ShopIgniter가 2013년 1월에 실시한 세계적인 고가 상품 구매자 조사에서는 고가 상품 구매자가 그들의 디지털 미디어 성장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하였다. 응답자의 85%는 올해 디지털 마케팅을 높이기 위해 계획하고 있으며, 그 중 72%는 특히 소셜 미디어에 예산을 잡고 있다.

 

 

 

 

  • 원제: Global Luxury Goods Ecommerce Market Soars
  • 작성자: UIX Unit 박빛나 주임
  • 원문 주소: http://www.emarketer.com/Article/Global-Luxury-Goods-Ecommerce-Market-Soars/1009858

 

 

 

 

다운받기 : [2013.02]SYS4U_EC_Trend_Report_20130524-03

 

 

※ 본 문서는 (주)시스포유아이앤씨가 제작한 문건으로 일체의 저작권은 (주)시스포유아이앤씨에 귀속됩니다. 본 문서의 무단 전재와 복제를 금지하며, 본 문서의 일부 또는 전부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주)시스포유아이앤씨의 사전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