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금요일 롯데마트 프로젝트 팀을 만나고 왔습니다! 여름휴가도 반납한 채 열심히 일하고 계신 롯데마트 ECLIAN들.
지금 만나러 갑니다.
제가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분은 ‘마트의 다크호스’라 불리는 사나이 입니다!
ECLIAN 중 가장 차가운 남자! 시스포유에서 이 남자를 모르면 간첩?!
마트에서 많은 일을 하지만 그 중에서도 EC의 꽃! 주문을 담당하고 있는 절대강자!
부끄럼 많은 이제광 책임을 소개합니다~
아시는 분은 모두 아시겠지만 이제광 책임의 사진을 찍는건 하늘의 별따기라고 할 수 있죠!
하지만 ‘프로젝트 방문기’를 위해 상콤한 포즈까지 잡아주셨습니다.
사진 찍는 것을 허락해 주신 차가운 남자 이제광 책임께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
다음 주인공은 ‘마트의 수장’ 이준서 책임입니다.
롯데마트 PM으로서 모든 일을 총괄하며 하루하루를 바쁘게 보내는 이 남자! (와우~ 매력있다!)
“웃~기지마”
“이게 그냥 커피라면 이게 TOP야”
라는 말을 많이 하지만 그 누구도 인정하지 않는… 딱히 인정할 수 없는… 여기까지만 하도록 하겠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누가 뭐래도! 마음만은 원빈이라고 하는 걸로~ ^^
자! 다음 주인공은 푸근한 우리형~ 옆집 아저씨 이미지의 ‘백광 책임’입니다.
가정에서는 예쁜 은지와 귀여운 민규의 아버지로서, 마트에서는 맡은 일은 무엇이든 해결하는 개발자로서 바쁜 이 남자!
마트의 꽃중년(?) 중 한분이라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누구와 어디가 닮았는지는 그냥 저 혼자만 알고 있도록 하겠습니다. ^^;;
그럼 다음은 누구일까요?
마트에서 제일 멋진 분이라고 감히 소개하고 싶은 남자! 강덕래 대리!
훨친한 키에 뽀얀 피부를 가진 마트의 꽃미남.
하지만……
신은 공평하다 하였으니 그에게 허당 캐릭터를 주었습니다. OTL
그래도 일처리 만큼은 똑부러지게 한다는 소문이… 들릴꺼라 기대해 보겠습니다. ^^;;
마지막으로 마트의 막내 손진구 주임을 소개합니다.
잘 챙겨주고 자상하지만 아직 여자친구가 없는 이 남자!
도대체 여자친구는 언제 만들꺼에요? 제가 다 궁금합니다!
노력은 하지만 여자들이 안넘어 오는 걸까요? 아니면 노력조차 하지 않는 걸까요?
그건 여러분의 상상에 맡기도록 하겠습니다! (아는 분은 모두 알꺼라 생각되네요 ^^;;)
이제 ECLIAN도 모두 소개했으니 마트에서의 하루는 어떨지 살짝 엿보도록 할까요?
제가 방문했던 당시 ECLIAN들은 각자 자리에서 업무를 처리하는 모습.
삼삼오오 모여 의논하는 모습.
하루 종일 정신 없이 일하는 모습 등 여러가지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제가 눈물이 날 정도로, 가슴이 찢어질 정도로 마음 아팠던 모습이 있었으니….
그 모습은 업무에 지쳐 비타민 한병에 피로를 푸는 모습. 담배 연기에 스트레스를 날려보내는 모습이였습니다.
백번 쓰러져도 백한번 다시 일어나 으쌰으쌰 힘을 내는 ECLIAN의 모습!
이보다 감동적인 장면이 어디있을까요? 제가 다 눈물이 납니다 ㅠ_ㅠ
오늘도 마트에서 열심히 프로젝트 중인 꽃중년(?)과 꽃청년(?) ECLIAN분들~
모두모두 프로젝트가 종료되는 그 날까지 힘내세요! 시스포유 모든 ECLIAN들이 응원하겠습니다!
그리고 대표님! 고생하는 롯데마트팀을 위해 고기는 꼭 사주는 걸로~ ^^ 훈훈한 마무리 부탁드립니다!
오타 있음….자칭 –> 타칭
아앗~ 스크롤 내리고 싶지 않았는데…
ㅠㅠ
흠..정상은 아닌 것 같아~
여기 뭐야.. 이상해…..
훈훈한 마무리 기대합니다 ^^
그냥 허당…. >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