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llscreen

신개념 패션 SNS 스타일요요

스타일요요란?

‘스타일요요’는 시스포유아이앤씨가 2012년 야심차게 선보이는 신개념 패션 SNS입니다. 현재는 알파 서비스 중이구요 ^^

‘스타일요요’는 일상 속에서 연출되는 다양하고 개성 있는 패션과 스타일을 즐겁게 나눌 수 있는 공간으로 나만의 개성 있는 패션이나 스타일을 사람들에게 소개하고 싶거나 패션과 스타일에 대해 같은 관심을 가진 사람들과 함께 이야기 하고 싶을 때, 여러분은 ‘스타일요요’를 가장 효과적인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타일요요’를 통해 다양한 패션과 스타일을 발견하고 이를 통해 새로운 영감을 얻을 수 있을 것 입니다.

‘스타일요요’에서 여러분이 즐길 수 있는 것들은 무엇일까요?
‘스타일요요’에는 패션과 스타일을 소재로 서비스를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몇 가지의 장치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나만의 패션감각과 스타일을 자랑하세요!

자신의 스타일이 담긴 사진을 업로드하고 스타일 정보를 입력하시면, 스타일 블로그를 통해 나의 스타일을 소개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소개된 스타일에 대한 사람들의 반응이 궁금하시다면 ‘좋아요’와 ‘댓글’을 살펴보세요, 몇 명의 사람들이 내 스타일을 좋아하는지, 내 스타일에 대해 어떤 느낌을 받았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패션과 스타일을 찾는 재미를 느껴보세요!

‘스타일요요’의 또 다른 재미는 다양하고 새로운 스타일을 발견하는 것 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소개하는 자신만의 패션과 스타일을 발견하시고 ‘좋아요’와 ‘댓글’을 통해 여러분이 받은 느낌을 전달해 보세요. 내가 ‘좋아요’를 보낸 스타일은 나의 블로그에 자동으로 스크랩되어 나만의 페이보릿 리스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컨테스트에 도전하여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스타일요요’에는 ‘컨테스트’라는 아주 재미있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 즐겁고 유쾌한 미션들에 도전하면 핫 패션 아이템을 여러분이 상상하지 못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거나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듬뿍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물론 ‘컨테스트’이니 만큼 다른 회원들과의 경쟁은 피할 수 없겠죠? 나와 통하는 개성 있는 친구들을 모으세요!

 

자 백문이 불여일견! 스타일요요를 한번 방문해 볼까요?  ▶ 스타일요요
현재 알파 서비스 중 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