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llscreen

첫 승을 위한 지옥훈련!

2013년 8월 24일

숨도 쉬기 어려운 여름..
에끌리앙스는 첫 승리를 위해 8월에 지옥훈련을 시작한다~!

첫 단계는 정이사님께서 추천한 야구관람!

야구 관람을 통해서 야구경기의 전체적인 흐름을 보고 배우기 위해 잠실야구장에서 LG vs 롯데 경기를 관람하게 되었습니다! 맛있는 치킨과 맥주가 빠질 수 없죠 ~!!!
하지만 그 와중에 야구 경기 관람은 안하고 치어리더만 구경한 인원들도 있네요…

첫 단계로 즐거운 야구 관람을 마치고 결국 지옥 훈련이 시작되는데…………

장소는 에끌리앙스 홈 구장으로 불리는 남양주시 킹 스포츠 구장에서 땡볕에서 3주동안 훈련을 진행하였습니다.

최근 시합간 부진한 수비 연습을 하기 위해 3주에 걸쳐 내야, 외야 펑고 수비, 더블플레이 연습을 진행하였습니다. 모두들 10분만 뛰어도 땀 범벅;;;;
하지만 3주간의 지옥훈련을 통해 확실히 실력이 성장한 것을 모두들 느끼고있었습니다.

다들 연습하는 모습에 다음 시합 때는 꼭 첫 승을 이루었으면 좋겠네요~~!!!

에끌리앙스 포수 이봉교 팀장!
오늘도 더운 여름에 말도안듣는 에끌리앙스를 지도해주시느라 항상 고생…

연습간 섭외한 코치 및 윤진용 주임의 선수출신 친구 등이 연습간 지도해주었는데요.
모두들 친구분의 송구실력을 보고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야구는 저렇게 해야…)

어깨정도는 빠져도 괜찮다며 주말내내 야구연습만 하는 성준모 대리 토요일에 야구연습 후 일요일에도 연습을 하다가 친구가 던진 공에 맞아 입술이 터질정도로 열심히 하고있습니다… 시합때 꼭 한 건 기대하겠습니다~~ ^^

이봉교 팀장의 사랑을 받고 있는 윤진용 주임!
야구를 시작한지 얼마 안되지만 뛰어난 운동신경으로 에이스 자리를 넘보고 있습니다.

이번에 초대한 친구분과 같은 실력으로 성장한다면 에끌리앙스는 항상 승리 할 수 있을꺼같네요~!

에이스 자리는 나의 것 !!!!
아직까지 죽지 않은 김태경대리.

빨리 어깨 부상의 슬럼프를 이겨내고 다시 에이스의 본 모습을 보여줬으면 하네요~!

 

이정도라면 다음 시합때는 첫승을 기원할 수 있겠네요!
3주간 폭염속에서 훈련을 진행해준 에끌리앙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9월에 진행하는 청백전 경기에 시스포유 직원분들도 참여할 수 있으니 많은 참석 부탁드리겠습니다!!!

 

 

※ 지금까지 ECLIANS의 손성관이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