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llscreen

2012 SYS4U 신년회 ‘Let’s Start’

2012년 1월 6일 SYS4U 신년파티 행사가 선릉 그레이스홀에서 열렸습니다. 여러가지 큰 규모의 프로젝트들을 성공리에 마치고 난 뒤 맞은 새해를 더욱 기뻐하며 신년회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

일찍 도착하신분들은 행사를 위한 준비를 하시기도 하고, 함께 이야기도 나누며 오랜만에 회포를 푸시는 듯 했습니다.

이날의 사회자였던 ‘MC정옆’씨의 시작을 알리는 멘트와 2012년 사우회장님이신 방기정 책임님의 건배사로 드디어 2012년 신년회 그 대단원의 막을 올렸습니다!
맛있는 식사를 즐기시고 대표님의 신년회 맞이 ‘시스포유가 걸어온 길’에 관하여 많은 자료를 준비하셔서 지루함 없이 보고 듣고 함께 공감하는 시스포유의 발자취 돌아보기 시간이 이어졌습니다.

1층과 2층에 나눠져 앉은 직원들 모두가 집.중! 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시스포유의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신규입사자들의 열정넘치는 인사 시간도 있었습니다.

올해에는 기존의 형식에서 벗어나 공연을 함게 즐기는 행사를 기획해 봤는데요. ‘코믹 브라스밴드’의 공연으로 평소엔 멀게만 느껴지던 금관악기들을 배워보고 들어보고 또 참여해 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행사에서 빠질 수 없는 레크레이션 시간도 있었는데요. 2012년 회사의 슬로건인 “시스포유! 挑戰을 통한 革新, 跳躍을 넘은 飛上”을 이용한 빙고게임!
모두들 승부욕을 불태우며 열정적으로 참여해주셨습니다. 🙂

이번 신년회에는 여러가지 시상내역이 있었는데요.
‘올해는 꼭! 결혼하세요’, ‘포토제닉’ ‘유망주 사원’ 등 여러가지 주제로 설문조사를 하여, 1등으로 뽑히신 분들께 센스 넘치는 기발한 선물을 전달해 드렸습니다.

이렇게 시상을 마지막으로 2012년 신년회를 훈훈하게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여러가지 프로그램들로 늦은시간까지 이어졌던 신년회 였는데요.
열적적으로 참여해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