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2월 17일 Grand Intercontinental hotel에서 2010 송년의 밤 행사가 있었습니다.
각각의 프로젝트 현장에서 근무하셔서 그동안 만나지 못했던 분들과의 반가운 인사로 송년의 밤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식사를 하시면서 그간 나누지 못했던 담소를 나누시는 모습이 왠지 모를 따뜻한 기분을 느끼게 해주었습니다.
NEW FACE!! 신입사원 소개의 시간도 있었는데요. 김병수 팀장님은 화려한 댄스로 모든 임직원의 뇌리에 강한 인상을 남기시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
신나게 레크레이션을 즐기는 시간도 있었습니다. 올해의 특별한 선물이 우리를 더욱 신나게 하지 않았나 싶은데요. 그 특별한 선물은 바로 바로 ‘갤럭시 탭’ 이었습니다.
과연 누구의 품에 갤탭이 안기게 되었을까요? 마지막에 공개하겠습니다!
또 하나의 특별 순서는요~ 바로 아이들의 레크레이션이었습니다. 준비할때 아이들이 하기 싫어하면 어쩌나 고민했었는데요. 🙁
똘망똘망한 눈으로 집중해서 설명을 듣고 수준급의 림보실력으로 적극적으로 참여해준 아이들이 너무 귀엽고 고마웠습니다. 😀
이렇게 따뜻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는데요. 가장 행복하셨을 한분을 드디어 발표하겠습니다!
갤럭시 탭의 주인공은 바로….
진병권 수석님이십니다!
갤럭시탭을 손에 쥐시고 행복해하시는 표정이 보이지요? 인증샷을 위한 😀 브이까지… 축하드려요!
이렇게 따듯하고 행복했던 송년의 밤을 보냈습니다. 한해를 마무리하는 송년의 밤을 맞이하면서 올해의 일들을 떠올려 보았습니다. 각각의 프로젝트 현장에서 야근도 밤샘도 불사하며 고생하신 임직원여러분들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내년 송년의 밤에는 더욱더 행복하길 기대하면서 2011년을 맞이 해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