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 Award Korea 2009 시상식에 가다!

2009.12.11 ‘웹어워드코리아 2009 시상식’이 잠실 롯데호텔에서 이루어졌습니다. 시스포유에선 양승철팀장님과 정윤호 책임님, 임혜경 대리님께서 대표로 참석하셔서 시상식장을 빛내주셨습니다.

시작전의 시상식장 모습입니다. 시상식이라는 말만 들었을때는 느끼지 못했으나, 시상식현장에 들어서고 나서야 그 규모를 실감했습니다. 그리고 이런 자리에서 시스포유가 수상을 하게 된것에 큰 자부심이 느껴졌습니다.

 정윤호책임님(좌)과 양승철팀장님(우)께서 시상식 전 대화를 나누고 계십니다. 시상식인만큼 양팀장님과 정책임님께서 말쑥하게 정장을 입고 참석하셨습니다. 평소에 볼 수 없었던 모습이라 그런지 조금은 어색했지만, 다른 어느수상자에게 뒤지지 않을만큼 멋져보입니다!

드디어 웹어워드코리아 2009 시상식이 시작되었습니다. 식전공연으로 여성 타악 퍼포먼스 공연팀인 ‘드럼캣’의 공연이 이어졌습니다.

 최우수상 시상이 시작되었습니다. 분야별로 시상을 하기 때문에 3시간에 걸쳐 최우수상 시상이 진행되었습니다. 시상할 업체들이 많은 관계로 2~3 업체가 함께 나와서 시상을 하였습니다.

드디어! 종합쇼핑몰 부문인 롯데면세점팀이 수상을 위해 무대위에 올랐습니다!

시스포유의 대표로 양팀장님께서 트로피와 상장을 수상하였습니다. 롯데면세점 팀분들과 함께 기뻐하시는 모습이 뿌듯하기만 합니다. 😀

시상이 끝나고 포토월에 선 롯데면세점 팀원들. 트로피를 들고 포토월에 선 모습이 마치 영화배우들의 시상식을 보는듯 합니다.

양팀장님과 정책임님의 포토월 모습입니다! 영화배우 못지 않은 포즈로 멋지게 찍어주셨습니다 🙂 그리고 롯데면세점 최우수상 너무너무 축하드립니다!

임대리님께서 준비해주신 꽃다발을 들고 활짝 웃으시는 정책임님. 내년에는 웹어워드코리아 대상 꼭 부탁드립니다!!
2009년을 마무리 하면서 시스포유에 이런 뜻깊은 일이 있었다는 건, 그만큼 모든 팀원들의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을꺼라고 생각합니다. 현재 각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는 팀원분들께도 꼭 좋은 기회가 있을꺼라고 믿습니다. 롯데면세점 프로젝트에 참여하셨던 시스포유 팀원분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함께 프로젝트에 참여하셨던 협력사분들도 수고하셨습니다!

마지막으로 웹어워드코리아 2009에서 수상하신 업체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Leave a Comment